새로운 컴피쿠시 클래식 실루엣으로 구성된 반스 x 네이버후드 협업 컬렉션
바쁜 현대 도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성과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디자인을 담아낸 캡슐 컬렉션 7월 10일 출시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일본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다시 손을 잡고 7월 10일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반스 x 네이버후드 컬렉션은 반스의 두 가지 클래식 풋웨어 실루엣, 컴피쿠시 스케이트-하이(Comfycush Sk8-Hi)와 컴피쿠시 에라(Comfycush Era) 스타일을 네이버후드 특유의 미학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더해 새롭게 해석했다. 두 스타일 모두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로 어퍼를 구성하였고, 합성 가죽 소재의 힐카운터까지 올 블랙 컬러의 모노톤으로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구름 위를 걷는 듯 편안한 착화감의 컴피쿠시(ComfyCush) 풋베드와 함께 설포를 고정하는 밴드가 내부에 삽입되어 편안한 착화감이 강조되었다. 여기에 아치 서포트 구조와 일체형 몰딩 그리고 와플 모양 아웃솔의 쿠셔닝과 접지력이 온종일 편안함을 제공한다.
도쿄 서브컬처의 정수와 반스의 캐주얼한 스타일을 접목한 반스 x 네이버후드 컬렉션은 7월 10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85,000원~95,000원.